2010년 1월 27일 수요일

아..대체 언제나오는건데





기다리다 지친다...

이럴줄알았어 이럴줄알았어

아이번화 존내 슬프다...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댓글 5개:

파사드 :

원피스 기다리다가 지치겠네요..ㅜ.ㅜ
1시59분에 뜰지도? ㅎㄷㄷ

Luppy :

진짜그럴라나요ㅋㅋㅋㅋㅋㅋ
이번주엔완전느리네..

파사드 :

포기!! 1시59분 됬는데도 안뜨네요..;
걍 자야할듯 ㅎ;;

Luppy :

헐진짜로기다리셧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
저건 2PM이라는 그러니까 낮2시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전한번날밤까볼랍니다
원피스라도 작업하고자야 맘이편하지..

:

기다리고 있습니다 +_+!!
ㅋㅋㅋㅋㅋㅋㅋ
원피스가 나오기만 기다리다가 자겠습니다
안나오면 뭐....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