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1월 24일 일요일

아.. 추노보고싶다..




수,목 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
1. 원나블 식자본+
2. 추노!!!!!!

장혁 오지호 너무 잘생겼고ㅋㅋ
이다해 너무 이쁘고.. ㅠ_ㅠ
적절한 액션신에 가끔씩 빵빵터지고ㅋㅋㅋㅋ
추노끝나면 왠지 인생이 끝난 허무함이 느껴질것만 같아..

언넝보고싶네요



만화네타본오신분들은
맨아래 "블로그아카이브"메뉴의 1월22일자를 이용해주세요^^

댓글 9개:

Luppy :

추노보시는분들있나?ㅎㅎ

퍼플문 :

추노 안보는데.. 재밌나봐여 ㅋ

Luppy :

넼ㅋㅋㅋㅋㅋ개쩔어염
아이리스완비교가되지않아..
먼가가끔빵빵터지기도하고
성동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함 몰아서 봐보세요ㅋㅋㅋㅎ

퍼플문 :

넵 완결이 나면 보도록 해보죠.

실시간으로 보는건 만화로 족해요 ㅋㄷ

Luppy :

퍼플문님 단골이시네요
ㅋㅋㅋㅋㅋㅋㅋ
내일쯤네타본뜰듯합니다
아,그리고혹시루피의시크릿하우스때부터
함께하시던분인가??ㅎ

퍼플문 :

접속기로 하기 2주전부터 출입했다고 해두죠 .. ㅋㅋ;

Luppy :

좋은인연입니다ㅋ

루피찬양 :

아 저두 팔콘님떄부터 쭉함께였어요
잊지마시길 -루피찬양-

Luppy :

네^^ㅎ 자주와주세요~